사사게 일과 개인적인 일로 좀 쉬고..

13일 월요일부터 다시 방송할께요.

 

그리고 2020년의 '테라' 방송은 1월 31일까지 할 듯하네요..

테라 방송의 한계를 느끼고

다시 다른 게임 방송 해보러 떠납니다.

저번에 접어 봐서 아는데 완전히 떠나는건 아닐껍니다.

쉬는 것이라 보면되지만 1년 가까이 쉬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번에 접고 로스트아크 방송했었는데

이번엔 아마 롤 방송해볼까 합니다.

아무리 롤 방송과 유튜브가 레드오션이라고 해도

롤의 오션(Ocean=바다)은 크니까

도전해볼만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롤 게임의 소스를 기반으로 확장된 게임들도 나오고 있죠

롤토체스라 불리는 건 이미 나왔고,

롤스스톤이라 불리는 카드게임, 롤스트아크라 불리는 MMORPG도 만들어지고 있으니

롤 쪽에 발을 담그려 합니다 ㅎㅎ

 

떠나기전에 꼭 유튜브영상 남기고 싶은

직업 선택 가이드와 카드 도감 정보 영상을 만들고 떠나고 싶네요.

 

+ Recent posts